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부터 엄청난 흥행을 하고 있는 게임이 바로 배틀 그라운드 입니다. PC방에서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는 게임입니다.

 

 

인기가 많은만큼 네트워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배틀 그라운드 / 배그 네트워크 지연 감지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한참 게임을 하는 도중에 갑자기 누군가를 발견하고 총을 쏘으려고 하는 순간 갑자기 나타나는 배그 네트워크 지연 감지 팝업이 뜨면 아주 당황스럽습니다. 보통은 몇 초 대기하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지만 게임에서 팅기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럴 경우 정말 게임하다가 열받죠. 이러한 네트워크 지연 감지가 뜨는 경우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 하드웨어를 고사양으로 바꾸는 방법

 기본적으로 배그 하트웨어의 성능은 CPU I7 2600, GTX 670, RAM 12GB 이상 정도 되면 렉이 없이 동작한다고 하는데요. 네트워크 지연 감지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어쩔 수 없이 사양을 올려야 합니다. 이 방법은 바로 해볼 수 있는 해결 책은 아니지만 문제가 자주 발생한다면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터넷 속도 향상 을 시켜서 최적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겠죠.

 

 

2. 전원 관리 옵션 선택

 컴퓨터 제어판에서 [시스템 및 보안 옵션 -  전원 옵션] 으로 들어갑니다. 여기에 보시면 아래와 같이 전원 관리 옵션이 있는데요. 고성능으로 바꿔서 선택하시면 CPU 성능이 조금 올라갑니다. 네트워크 지연 감지가 발생하면 한번 사용해 볼만한 옵션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전원은 더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평소에는 균형 조정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3. 게임 최적화 프로그램 다운로드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게임 최적화를 위한 여러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그중에 패스트핑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배그 네트워크 지연 감지 가 계속될 경우 아래 링크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패스트핑 다운로드 주소 : http://www.fastping.co.kr/

 

4. 인터넷 속도 측정

 집에서 게임하실 경우에는 인터넷 문제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나온 벤치비 프로그램 등을 이용하여 현재 인터넷 상태가 나쁘지는 않은지 확인해 보시고 인터넷 문제가 있을 경우 통신사에 연락하셔서 문제를 해결하셔야 합니다. 아래 벤치비 사이트에서 속도 측정이 가능하고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비회원 확인이 가능하니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 http://www.benchbee.co.kr/

 

 

 지금까지 배그 네트워크 지연 감지 와 관련된 4 가지 해결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진행을 했습니다.

 

 

배그 네트워크 지연 없이 재밌게 게임을 하시고, 치킨 뜯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배그 네트워크 지연 감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링크
최근에 올라온 글